뉴스 > #E fact > 유통·물류·광고
편의점과 패션의 만남… CU·헤지스 협업 음료 5종 출시
CU, 패션 업계와 협업해 음료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김연주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3-12-05 13:39:58
▲ 편의점 CU는 패션브랜드 헤지스(HAZZYS)와 협업해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BGF 리테일 제공
 
편의점 CU는 패션브랜드 헤지스(HAZZYS)와 협업해 음료 5종을 출시했다.
 
CU·헤지스는 헤지스의 히트 아이템인 ‘헤지스 아이코닉’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을 활용해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비타민 음료 3종과 비타민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비타민 음료인 ‘헤지스 아이코닉 워터’는 히어로(블루)·해피(핑크)·헬시(오렌지) 3종으로 음료 라벨은 알파벳 소문자 ‘h’ 모양의 헤지스 로고를 팝(pop) 한 음료 색감에 맞춘 색상과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각 음료별로 다른 건강 성분을 함유시켜 개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헤지스 트위드 커피’는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커피 종류인 아메리카노·카페라테 2종을 선보인다. 음료 라벨 디자인에는 헤지스 트위드 컬렉션 특유의 컬러블록체크 패턴으로 클래식 하면서도 모던한 트위드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했다.
 
브라질산 100% 싱글 오리진 원두를 사용해 부드러운 질감과 견과류의 고소한 단맛이 특징이다. 융드립 방식으로 천천히 추출해 원두 본연의 풍부한 질감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깊고 균형 잡힌 맛을 구현했다.
 
CU는 그동안 다양한 이종 업계와 협업해 각양각색의 상품들을 출시해 왔다. CU가 패션 업계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와 관련 한 관계자는 “전혀 다른 이종 업종이지만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가치에서 공통점을 발견해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 생활 속에서 편히 접하는 음료 상품의 강점을 살려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