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골프
골프상품권 플랫폼 기업 골프앤요트 여자 프로 골프단 창단
정규 투어와 챔피언스 투어 선수들 망라 9명 영입
장인석 회장 “KLPGA 대표하는 골프단으로 성장시키겠다”
박병헌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4-15 17:15:08
▲ 15일 거행된 골프앤요트 여자프로골프단 창단식에서 왼쪽부터 김주영, 김윤희, 박소현, 이오순, 구민지 단장, 장인석 회장, 신다인, 최서영, 권소은, 김혜정 프로가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골프앤요트
 
골프상품권 플렛폼 기업 골프앤요트(회장 장인석)가 여자 프로골프단을 꾸렸다.
 
골프앤요트는 15일 서울시 서초구 더케이호텔서울 해금B홀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소속 9명의 선수로 구성된 골프단을 창단했다.
창단 멤버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올 시즌 정규 투어 풀시드를 받은 신다인(23)과 드림 투어에서 뛰는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권소은(20), 최서영(24) 그리고 챔피언스투어에서 활약하는 이오순(62), 구민지(52), 박소현(51), 김윤희(46). 이들 7명은 골프앤요트의 메인 후원으로 올해부터 골프앤요트 모자를 쓰고 KLPGA 모든 경기에 출전한다. 김혜정(49), 김주영(49)은 서브 후원이다.
 
창단식에 참석한 장인석 골프앤요트 회장은 오랫동안 기획해온 골프단 창단을 실현하게 됐다. 선수들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골프앤요트와 함께 성장, 발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 골프앤요트 골프단 창단 첫 해에 합류해 준 9명의 선수들에게 감사하고 매년 내실을 갖춰가는 골프단으로 만들어나가겠다. 골프앤요트가 골프 시장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듯이 골프앤요트 골프단도 KLPGA를 대표하는 골프단으로 성장시키겠다며 성공적인 골프단 운영에 대한 확신을 보였다.
 
골프단의 구민지 단장은 “2024년 시즌을 골프앤요트 골프단 창단 멤버로 활약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특히 정규투어와 드림투어 그리고 챔피언스투어까지 KLPGA 전 투어를 아우러는 골프단으로 그 의미가 무척 크다. 9명의 선수 모두 매 대회에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훈련과 체력 관리를 잘해서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내비쳤다.
 
골프앤요트 정규투어 선수로 활약하게 되는 국가대표 출신 신다인은 골프앤요트 창단 첫 멤버로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할수 있게되어 무척 영광이다. 오랫 동안 준비해 온 만큼 정규투어 무대에서 다른 선수들과 함께 우승 경쟁하도록 하겠다. 기회가 된다면 골프앤요트 골프단 창단 첫해에 우승컵을 신고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최선을 다해 훈련하고 대회에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골프앤요트는 레저스포츠의 대표격인 골프와 요트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재하며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선불전자 상품권 서비스다. 국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골프 및 요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전용지류, 모바일 상품권 플랫폼 등 국내외 최초로 플랫폼 구축서비스를 통한 표준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앤요트 플랫폼은 국내외 해외 골프장, 상품권 상점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지류상품권의 바코드 리딩을 통해 모바일 앱에서 보관 및 결제할 수 있다. 골프앤요트 모바일 앱을 통하여 골프장 이용을 보다 저렴하게 요트 탑승은 더욱 편리하게, 상품권을 직접 소지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1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