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E fact > 식품·요식·유흥
이랜드재단, 본아이에프에 복지사각지대 청소년 공헌 기여 감사패 전달
결식아동·청소년 문제 해결에 앞장선 공로… 2022년 6월엔 지원 협약 체결도
이유경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4-21 10:12:53
▲ 이랜드재단과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 지원 활동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한 본아이에프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쳐온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랜드재단 제공.
 
이랜드재단(이사장 장광규)18일 복지 사각지대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공헌 활동을 추진한 본아이에프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랜드재단은 증가하는 결식아동과 청소년 관련 문제를 적극 해결하기 위해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인 본아이에프와 20226월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본아이에프는 이랜드재단과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청소년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진정성 있고 투명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협약 체결 후 고객참여형 식시일반 캠페인 천사박스 등 사업을 지원했다. 또 누적계 3678명의 가정 밖 청소년 및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2200만 원 상당의 식사를 제공하기도 했다.
 
3월에는 이랜드 및 본아이에프 임직원들이 함께 포청하랑센터 다문화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외식분야 진로강의 멘토링 식사 지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협력체계를 강화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랜드와 협력을 구축하며 이랜드재단과 협력해 저소득층 가정에 건강한 식사를 지원할 수 있었다앞으로도 이랜드재단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들의 식사 문제를 해결하며 사회적인 책임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설명이다.
 
이에 대해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본아이에프와 진정성 있고 지속적인 공헌 활동을 펼치며 소외 이웃을 돕는데 역량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모두가 존중받는 삶을 가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이랜드재단과 본아이에프의 외식 분야 사회공헌 모델이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랜드재단은 이 외에도 에브리즈 플랫폼을 통한 이랜드그룹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교회·단체와 연계해 기부·봉사·멘토링 등 참여로 복지 사각지대의 청소년 회복과 자립을 돕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