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사건
2024년도 인천 가구박람회,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25~28일…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보증
다양한 가구 구매도… 올부터 연 2회 확대
김양훈 기자 기자페이지 + 입력 2024-01-21 11:53:13
 
 
 
 
▲ 박람회 포스터
 
대한민국 최고의 가구 축제인 ‘2024 인천 가구박람회’가 인천광역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열려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천시는 인천가구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시가 후원하는 ‘2024 인천가구박람회’가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송도컨벤시아 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21일 밝혔다.
 
인천 가구박람회는 디자인과 제조·유통·판매 등 대한민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온 인천지역의 우수한 전문기업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창의적인 디자인과 품질 높은 소재의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보고 만져보며 구매할 수 있을뿐 아니라 새로운 가구 소비 경향과 산업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가구시장과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올해부터 연 2회로 확대해 개최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확장된 규모와 다양해진 품목으로 소비자를 맞이한다. 
 
특히 침대·소파·테이블·의자·옷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가구 품목들부터 커튼·침구류·매트리스·주방가전 등 여러 인테리어 관련 제품들과 테이블웨어·테이블데코·그릇·도자기·액자·매트·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홈리빙 생활용품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입주나 이사 등을 앞두고 집 꾸미기나 인테리어 변화 등 주거환경 개선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과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입장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 기간 제품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 행사를 통해 에어드레서·TV모니터·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설계 가구 상담, 실용 가구부터 최근 1인가구 증가에 따른 소형가구와 아이템, 친환경 소재 가구까지 다양한 가구 소비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 가구 전시를 넘어 관련 산업 종사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높은 산업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할 수 있고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천해요
0
좋아요
0
감동이에요
0
화나요
0
슬퍼요
0
오늘자 스카이데일리
주요 섹션 기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새문안로 26 청양빌딩 7층 | 전화 : 02-522-6595~6 | 팩스 : 02-522-6597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시 아01703, 등록일 : 2011년 7월 18일, 발행·편집인: 조정진, 편집국장: 고동석
copyrightⓒ2011,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skyedaily@skyedaily.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선옥